곰인형c의 하루

언더더 경대 컵토스트 후기 본문

맛집탐방

언더더 경대 컵토스트 후기

곰인형c 2017. 11. 14. 10:54

언더더 경대 컵토스트 후기

부산에 들리게 되었는데 맛있는 음식이 없을까 하던차에 경성대쪽에 컵토스트가 있다는 얘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뭔가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이곳을 찾는데는 오래 걸리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손님들이 꽤 많이 들리는 것 같습니다. 다행히 저는 저기 학생들보다는 조금 빨리 도착해서 그나마 조금 기달렸습니다. 경대의 명물인가 봅니다.


메뉴판이 바깥에 있군요. 컵토스트의 가격은 2500원 이지만 조금 모자란 분들은 빅사이즈로 드실 수 있습니다. 3500원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메뉴도 있지만 대부분 컵토스트를 주문했습니다.


사장님께서 문자주문을 받아주신다고 하네요. 전화전호 확인하시고 미리 주문하시면 빨리 드실 수 있겠습니다.


사장님이 열림히 컵토스트를 만들고 계시네요. 치즈를 토치로 굽고 있는 모습입니다. 토스트도 이렇게 새로운 메뉴가 될 수 있다는걸 보여주시네요.


치즈를 얹기전인데요. 야채와 고기 계란후라이까지 간단해 보이지만 튼실한 재료들입니다. 맛있을거 같네요.


짠~ 두개의 컵토스트 완성! 저혼자 먹은건 아니니 오해마시길 바래요. 둘다 빅사이즈입니다. 계란 옆으로 보이는 치즈 멋집니다. 그리고 꼬챙이? 음 아니 나무젓가락이 보이시나요ㅋ 요건 컵밑으로 들어가 있는 토스트는 먹기 힘들어서 꼭 찍어서 들어올려 먹도록 하나씩 넣어주시는 겁니다. 인간은 도구를 써야한다는 사실!


차에 앉아서 맛있게 시식!! 과연 소문대로 맛이 있었습니다. 만드는 장면이 신기하기도 하구요.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더 좋습니다. 정감가네요. 지나가는 학생들의 출출함을 책임져 주시고 계셨습니다.

부산 경성대 아래 언더더 경대 컵토스트 였습니다. 지나가다 안들릴 수 없겠네요. 베리굿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