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신도시 마산동 드라이브 스루 버거킹 오픈 후기
김포한강신도시 마산동 드라이브 스루 버거킹 오픈
김포 한강신도시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기다려오시던 버거킹 오픈 소식에 기뻐하실 것 같습니다. 김포신도시 마산동에 버거킹이 9/26일에 오픈했습니다. 우연히 개업소식을 알게되어서 저녁식사 시간이 지나서 들려보았습니다.
김포 한강신도시 GS점이라고 명칭되어 있습니다. gs셀프주유소와 함께 생기는 것 같습니다. 주유소는 아직 오픈 준비중입니다. 버거킹은 새로 건물을 지어서 아주 좋습니다. 야간 조명빨이 아주 좋습니다.
길거리에는 버거킹 오픈 소식을 알리는 깃발이 있습니다.
지나가다가 보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버거킹 김포한강신도시점의 장점은 역시 드라이브 스루입니다. 요즘은 스타벅스나 엔젤리너스에도 많이 생기는 것처럼 없으면 안될 서비스로 자리잡은 것 같습니다. 오픈날이라서 그런지 주차장이 포화 상태입니다. 그래서 도로변에 주차가 많이 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드라이브 스루로 줄을 서있는 차들이 엄청 많습니다. 이러다 주유하는 차들보다 버거킹 방문객들로 더 붐비고 주변 도로가 막힐 것 같습니다. 추후 개선의 여지가 필요해 보입니다. 물론 오픈발일지도 모릅니다.
버거킹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를 하시면 여러가지 기념 선물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버거킹 입장. 역시 드라이브 스루에 비해 주문객들이 많지 않습니다. 차라리 주차하고 매장안에서 먹거나 테이크 아웃하는게 더 빠를 것 같습니다.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매장이 역시 깔끔해 보입니다. 하지만 제가 오기전까지는 매장 방문객이 많았을 것 같습니다. 테이블이 깨끗하지 않아서 직접 닦기도 했습니다.
사실 오늘은 지오더샵에서 출시할 드라이빗 리뷰를 위해 겸사겸사 들렸습니다. teak브러쉬 인데요. 기대가 됩니다.
뉴올리언스 치킨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버거만 주문해도 세트업 된다는데 모르지만 일단 주문.
주문하니끼 작은 버거킹 쿠폰을 받았습니다. 별거 아닌 것 같지만 할인이 쏠쏠할 것 같습니다.
주문한 햄버거가 나왔습니다. 감자튀김이 싱싱해 보입니다. 손님이 많아서인지 갓 튀김 감자였습니다.
치킨버거 안을 들여다 보았습니다. 엥~
이거 생각보다 알차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만들다 만것 같은.. 하지만 덮어서 먹어보면 맛은 있습니다. 재미있군요.
감자후렌치후라이입니다. 감자가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복다는 굵고 맛있습니다. 하지만 소금은 덜 들어가 있어서 싱거운 느낌이 살짝 있습니다.
선물로 받은 우산입니다.티크브러쉬 리뷰를 위해 뒤늦게 도착한 분들이 구매하면서 받은 우산입니다.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크기도 커서 유용하게 쓸것 같습니다.
버거킹 한강신도시gs점 방문후기였습니다. 타사 햄버거 보다는 더 브랜드 이미지가 좋기때문에 추천해 드립니다. 매장 위치가 조금 애매하기는 합니다만 드라이브 스루 이용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시간여유있으시다면 매장에서 드시는 걸 더 추천해 드립니다.
김포생화체육관 맞은 편에 위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