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김포한강신도시 마산동 드라이브 스루 버거킹 오픈 후기

곰인형c 2017. 9. 27. 10:38

김포한강신도시 마산동 드라이브 스루 버거킹 오픈


김포 한강신도시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기다려오시던 버거킹 오픈 소식에 기뻐하실 것 같습니다. 김포신도시 마산동에 버거킹이 9/26일에 오픈했습니다. 우연히 개업소식을 알게되어서 저녁식사 시간이 지나서 들려보았습니다.


김포 한강신도시 GS점이라고 명칭되어 있습니다. gs셀프주유소와 함께 생기는 것 같습니다. 주유소는 아직 오픈 준비중입니다. 버거킹은 새로 건물을 지어서 아주 좋습니다. 야간 조명빨이 아주 좋습니다.


길거리에는 버거킹 오픈 소식을 알리는 깃발이 있습니다.
지나가다가 보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버거킹 김포한강신도시점의 장점은 역시 드라이브 스루입니다. 요즘은 스타벅스나 엔젤리너스에도 많이 생기는 것처럼 없으면 안될 서비스로 자리잡은 것 같습니다. 오픈날이라서 그런지 주차장이 포화 상태입니다. 그래서 도로변에 주차가 많이 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드라이브 스루로 줄을 서있는 차들이 엄청 많습니다. 이러다 주유하는 차들보다 버거킹 방문객들로 더 붐비고 주변 도로가 막힐 것 같습니다. 추후 개선의 여지가 필요해 보입니다. 물론 오픈발일지도 모릅니다.


버거킹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를 하시면 여러가지 기념 선물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버거킹 입장. 역시 드라이브 스루에 비해 주문객들이 많지 않습니다. 차라리 주차하고 매장안에서 먹거나 테이크 아웃하는게 더 빠를 것 같습니다.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매장이 역시 깔끔해 보입니다. 하지만 제가 오기전까지는 매장 방문객이 많았을 것 같습니다. 테이블이 깨끗하지 않아서 직접 닦기도 했습니다.

​​​​​​​​​​​​​​​​​​​​​​​​​​​​​​​​​​​​​​​​​​​​​​​​​​​​​​​​​​​​​​​​​​​​​​​​​​​​​​​​​​​​​​​​​​​​​​​​​​​​​​​​​​​​​​​​​​​​​​​​​​​​​​​​​​​​​​​​​​​​​​​​​​​​​​​​​​​​​​​​​​​​​​​​​​​​​​​​​​​​​​​​​​​​​​​


사실 오늘은 지오더샵에서 출시할 드라이빗 리뷰를 위해 겸사겸사 들렸습니다. teak브러쉬 인데요. 기대가 됩니다.


뉴올리언스 치킨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버거만 주문해도 세트업 된다는데 모르지만 일단 주문.


주문하니끼 작은 버거킹 쿠폰을 받았습니다. 별거 아닌 것 같지만 할인이 쏠쏠할 것 같습니다.


주문한 햄버거가 나왔습니다. 감자튀김이 싱싱해 보입니다. 손님이 많아서인지 갓 튀김 감자였습니다.


치킨버거 안을 들여다 보았습니다. 엥~
이거 생각보다 알차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만들다 만것 같은.. 하지만 덮어서 먹어보면 맛은 있습니다. 재미있군요.


감자후렌치후라이입니다. 감자가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복다는 굵고 맛있습니다. 하지만 소금은 덜 들어가 있어서 싱거운 느낌이 살짝 있습니다.

​​




선물로 받은 우산입니다.티크브러쉬 리뷰를 위해 뒤늦게 도착한 분들이 구매하면서 받은 우산입니다.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크기도 커서 유용하게 쓸것 같습니다.

버거킹 한강신도시gs점 방문후기였습니다. 타사 햄버거 보다는 더 브랜드 이미지가 좋기때문에 추천해 드립니다. 매장 위치가 조금 애매하기는 합니다만 드라이브 스루 이용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시간여유있으시다면 매장에서 드시는 걸 더 추천해 드립니다.
김포생화체육관 맞은 편에 위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