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다 우든 패들 헤어브러쉬와 티크 브러쉬 블랙
아베다 우든 패들 헤어브러쉬와 티크 브러쉬 블랙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시를 쓰고 있었습니다. 그동안 꽤 오래 잘쓰고 있던 좋은 머리빗이지만 조금 실증도 나고해서 바꾸기로 했습니다. 남자들이 무슨 빗인가 할수도 있지만 두피관리와 탈모에는 장사 없습니다. 그래서 항상 두피건강을 위한 헤어브러시는 필수품.
이것이 바로 써오던 아베다 브러시입니다. 나무도 튼튼하고 좋았고 빗살도 좋았습니다. 머리빗을 때가 기분이 좋아지죠.
가까이서 보시면 촘촘한 빗살들이 머리를 부드럽게 빗겨줄거 같습니다.
아베다 브러시도 쿠션빗이라서 사용감이 좋습니다. 이런 빗을 두고 아쉬워하자 여친이자 마눌님이신 여사님께서 빗을 손수 골라서 주문해 주셨습니다.
바로 티크 브러쉬 입니다. 테크 브러쉬와 같은 회사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태리에서 만든 원목브러시입니다.
국내에는 tek가 아니라 teak로 수입되는거죠.
색상은 블랙입니다. 간지나지 않나요? 역시 남자는 블랙입니다. 쿠션이 들어간 고무도 블랙 나무빗도 블랙.
이거 너무 멋지게 만든거 아닌가요? 남친선물 남편선물로 딱 좋을거 같습니다.
손잡이도 빗질하기 편하게 딱 좋습니다. 블랙과 빗살의 색상이 잘 어울립니다. 손잡이에 메이드 인 이태리라고 쓰여 있네요. 이태리 인증~ 근데 제손이 너무 곰손처럼 나왔네요ㅠ
가까이서 보시면 이렇습니다. 탈모나 두피관리에 나무빗이 좋다고 합니다. 물푸레나무로 만들어서 단단하고 질이 좋다고 하는군요. 블랙 색상 볼수록 볼매네요.
빗살도 촘촘하니 나무로 되어 있네요. 요점이 바로 아베다 브러시와 차이점입니다. 빗살까지 나무라는것. 요즘 아토피때문에 난리인데 여자아이머리묶기 에도 항상 요런빗을 사용하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뒷면은 올블랙~ 캬~ 끝내주네요. 남자를 위한 헤어브러쉬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우리 여친같은 마님이 빗어보았는데 머리가 잘 정돈되네요. 무엇보다 빗으니까 시원하다고 합니다. 근데 헤어브러쉬도 가족끼리라도 같이 쓰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위생의 문제가 있다고 하던데 아이들도 따로 사야되나 봅니다. tek 미니 브러쉬도 색상이 이쁘던데 한번 골라봐야겠습니다.
지금 브러쉬 포켓도 같이 선물로 오네요~ 담으니까 쏘옥~ 들어가네요. 어디 가져갈때 좀 그랬는데 파우치에 담으니까 여행때 가지고 다니기가 편할 것 같습니다.
아베다 브러쉬와 티크 브러쉬 함께 봤습니다. 둘다 좋은 브러쉬 같네요. 새로 산 티크 브러쉬 잘 써보고 후기 올려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