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고양 이케아 가성비 좋은 수납장 릭스훌트 lixhult 레드 구입 후기 본문

리뷰

고양 이케아 가성비 좋은 수납장 릭스훌트 lixhult 레드 구입 후기

곰인형c 2017. 11. 22. 10:25

고양 이케아 가성비 좋은

수납장 릭스훌트 lixhult 레드 구입 후기

 

이케야 고양점 프리오픈 기간에 다녀오고

이번에 다시 다녀왔습니다.

한동안 너무 많은 방문객들로 인해서

가지 못하고 있다가

필요한 수납장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평일 월요일 저녁에 다녀왔습니다.

평일 오픈 시간은 저녁 10시까지 입니다.

 

일단 쇼핑 시작전에 먼저 아이스크림을

먹기로 했습니다.

도착 시간은 저녁 7시

열심히 다니다가 마감시간에 나오게 되면

맛난 아이스크림을 먹지 못할 거 같아서

미리 먹습니다. ㅋㅋ

일단 콘과 컵을 구매

컵은 요구르트 이고 콘은 소프트 아이스크림 입니다.

컵과 코인 을 구매해서 아이스크림

머신으로 갑니다.

요구르트 머신입니다.

자동으로 나오는데 마지막

마무리가 위험했네요.

아까워서 항의할 뻔.

 

요건 소프트 아이스크림.

이렇게 직접 담아주는 머신이 있다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ㅋ

어쨌든 중요한건 맛있다는 사실!

평일저녁이라 한가하군요.

그래서 힘을 내서 쇼핑을 시작합니다.

한바퀴 돌려면 시간이 많이 걸리거든요.

들어가면서 쇼룸부터 보게 됩니다.

지난번에 사진을 워낙 많이 찍어서

오늘은 자제 했습니다.

대충찍어도 사진일 잘나오는 조명빨.

사고 싶게 만드는 이케아.

주방 쇼룸도 여심의 마음을 흔들만한

디자인입니다.

남자가 봐도 혹할 정도.

 

가다보니 카달로그가 있었네요.

하나 주워서 들고 갑니다.

프리오픈과 개장했을때

방문 인증이었던 카달로그.

이제야 겟합니다.

 

거의 끝까지 갔을 쯤에 재밌는 아이템이 있네요.

뭔가 했더니 사인펜으로 나무인형

색칠하기 였네요.

누가 배트맨을 그리다 말았는데

재밌어 보입니다.

상장에 담겨 있는데

무슨 클론인줄...

여튼 조카들 주고 싶어서 구매.

카트를 열심히 밀고 다녔습니다.

아이고 힘드네요.

그러다 카트에 붙은 문구 발견.

이케아는 배송이 안되는 줄알았는데

역시 배송이 되는거였습니다.

무거운 가구들을 차에 실을 수 없겠죠.

일단 오늘의 주인공 릭스훌트 입니다.

철판으로 만든 제품인데

생각보다 무겁지는 않았습니다.

릭스훌트 레드를 구매했습니다.

맨위에 설명서 부터 보이네요.

이제 조립을 시작해야겠네요.

 

조립과정은 길어서 생략입니다.ㅋ

그래도 조립이 어렵지 않습니다.

드라이버 하나만 있어도 쉽게

 조립됩니다.

여성분들도 쉽게 조립가능.

생각보다 이뻐서 맘에 듭니다.

우체통 같이 보이네요.

도어는 왼쪽 오른쪽 마음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황에 따라 다리도 뺄 수 있구요.

가격대비 좋은 제품 같아요.

다리에 격차가 있어서 기울어지거나

끄덕거리지 않아서 더욱 좋습니다.

 

 

고양 이케아 재방문 후기 남겨드렸습니다.

거기에다가 릭스훌트 수납장 조립 후기.

가성비 좋은 수납장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