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하이마트몰 갤럭시 노트9 SM-N960N 128기가 메탈리 코퍼 자급제폰 구매 후기 본문

리뷰

하이마트몰 갤럭시 노트9 SM-N960N 128기가 메탈리 코퍼 자급제폰 구매 후기

곰인형c 2018. 10. 4. 10:21

하이마트몰 자급제폰 갤럭시 노트9 128기가 구매 후기

하이마트몰에서 자급제폰 노트9을 구매했습니다.

이제는 약정의 노예가 되지 않기 위해서 자급제폰을 선택했습니다.

2년 약정을 걸면 싸게 보이지만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오히려 1년이나 2년동안 선택약정을 해서 25% 요금할인을 받는게 오히려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

중간에 스마트폰을 바꿔야 되거나 파손이 되었을 경우 난감한 상황도 피할 수 있습니다.

자급제폰을 구입후에 알뜰폰으로 이용하셔도 비용은 많이 절감할 수 있습니다.

통신비 요즘 너무 많이 들어요ㅠ

 

하이마트 배송박스를 열어보니 노트9이 뽁뽁이를 감싼채 누워있네요ㅋㅋ

드디어 내손에 들어온 갤럭시 노트9 기대되었습니다.

저는 아이폰5부터 아이폰7까지 줄곧 애플빠였습니다.

지금도 아이패드를 쓰기 때문에 노트로 넘어오는 것이 쉽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노트가 가지고 있는 장점들이 있기 때문에 과감히 노트9으로 넘어왔습니다.

 

갤럭시 노트9은 삼성은 플래그쉽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포장 박스에도

신경을 많이 쓴거 같네요..

일단 튼튼한 외관을 가진 박스 맘에 드네요ㅋ

 

박스 뒷면에는 간단한 제품 스펙이 적혀 있습니다.

슈퍼 아몰레드를 적용한 화면

F1.5/2.4 조리개

홍채 인식 센서

4000mAh 배터리 등등

주목할 만한 스펙향상이 있었습니다.

 

노트9 박스를 오픈했습니다..

노트9의 자태가 아름답군요ㅋㅋ

전면에 스티커로 다시 한 번 스펙이 강조 되어 있습니다.

듀얼 카메라와 조리개

S pen 리모트 콘트롤~

배터리

akg 스피커 튠

노트8을 쓰신 분들은 바뀐 기능이 거의 없어서 바꾸는 의미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노트8을 써보지 못했기 때문에 모든게 최고입니다.

아이폰7에서는 볼 수 없었던 기능들이 정말 새롭게 느껴집니다.

 

아이폰7을 보다가 노트9을 잡으니 어마어마하게 큰 사이즈로 다가옵니다.

한손에 들어있던 핸드폰이 이렇게 커지니 어떻게 들고 다니지?하는

두려움이 갑자기 파고 드는군요..

하지만 시간이 해결해 주리라...

익숙해지면 괜찮아 질거라고 다시 혼자 위안을 하고 있습니다..ㅠ

 

저는 메탈릭 코퍼를 선택했습니다.

블루 오션이 메인 컬러이기 때문에 고민을 좀 했습니다만

매장에서 실제로 색상을 확인후에는 메탈릭 코퍼로 결정했습니다.

하이마트몰에서 블루오션이 매진이었기도 했구요.

실제로 보시면 매력있는 색상입니다.

장독대 브라운이라고 하던데 ㅋㅋ

 

유심칩을 집어 넣습니다.

이제는 배터리가 내장형이 되면서 노트9도 유심핀을 이용해서 유심을 꺼내고 넣고 해야 합니다.

외장 메모리 카드도 같은 방법으로 교체를 합니다.

 

이제 세팅을 시작합니다..

아이폰과는 다른 구성이 생소합니다만 한글이라서 괜찮습니다ㅋ

 

기본 세팅이 끝나면 광고화면에서만 보던 배경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빨리 바꾸고 싶네요ㅋㅋ

배경화면 별로 맘에 안들어요ㅋㅋ

 

간단한 세팅들을 모두 마친후에 노트만의 매력 S pen을 꺼내 들었습니다.

S 펜을 꺼내면 바로 검은 화면에다가 메모를 할 수 있습니다.

소리도 사각사각 소리가 나구요..정말 터치감 좋아졌네요..

이제는 기술이 정말 다르구나하는걸 느낌입니다.

하이마트몰에서 구매한 자급제폰 노트9 사용후기를 다시 남겨 드리겠습니다..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