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김포 장기동 청송2단지앞 상가 카페 아프리카 본문

카테고리 없음

김포 장기동 청송2단지앞 상가 카페 아프리카

곰인형c 2018. 10. 11. 17:47

김포 장기동 청송2단지앞 상가 카페 아프리카 다녀왔습니다~~

상기동 상가2층에 있는 곳인데 평소에는 차를 타고 다녀서 잘 몰랐습니다. 

카페 내부를 보니 괜찮더군요.

그래서 결국 빨려 들어가고 말았습니다`~

대로변이나 눈에 띄는 곳이 아니라 그런지 조용한 분위기 였습니다..

 

테이블도 아기자기 하구요.

가운데 나무가 떡하니~ 있더라구요ㅋㅋ

기린이 나올거 같은 분위기ㅋㅋ

인테리어도 나무로 되어 있어서 뭔가 초원에 들어선 느낌이네요~~

아프리카 초원~~

 

이런 재밌는 인테리어 정말 좋아합니다ㅋㅋ

아프리카 여인의 그림도 걸려 있구욬

아프리카 지도까지~~ㅋ

다행히 사장님은 아프리카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편하게 주문할 수 있겠군요~~

카페 아프리카 커피는 어떨지 궁금해지시죠?

 

커피를 주문하면서 보니까 회의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유리로 만들어진 실내인데요~

이것도 아이디어 같네요~

여러명이 모여서 이야기할 때 방해받고 싶지 않거나..

조금 시끄러울 수 있따면 회의실에서 커피한잔해도 될것 같습니다.

더 놀란건..ㅋㅋㅋ

파라오~~ 안마의자 ㅋㅋㅋ

 

다시 메뉴로 돌아와서요~~

커피콩빵~ 파니니 마늘빵 이렇게 있군요..

파니니는 뭔지 궁금합니다만 일단 패스 ㅋㅋ

사이드 메뉴로 머쉬룸 스프와 마늘빵 괜찮아 보이네요~

메뉴와 가격 참고하시구요`~~

 

티를 주문했습니다~~~

잔 받침대가 나뭇잎이니 정말 새롭군요ㅋㅋ

진정한 차를 마시는 느낌~

라떼도 화려한 그림이 있는 건 아니지만 뭔가 원이 그려지면서~~ㅋㅋ

설명하기 힘든 뭔가 좋은 그런거..ㅋㅋㅋㅋ

 

마늘빵도 맛있어 보시시죠?

사실 두개라서 너무 아쉽네요ㅜㅜ

 

커피콩빵ㅋㅋ 엄청 큰 원두 ㅋㅋㅋㅋ

더 크면 좋겠지만 징그러워지겠죠?ㅋㅋ

커피맛도 좋구요..분위기도 좋구요ㅋㅋ

카페 아프리카 새로운 발견 입니다ㅋㅋ

김포 장기동 청송2단지앞 상가 2층에 있어요

어머님도 모임에도 좋을거 같은 곳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