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네스프레소앱으로 캡슐커피 쉽게 주문하는 방법 본문

정보공유

네스프레소앱으로 캡슐커피 쉽게 주문하는 방법

곰인형c 2018. 1. 24. 10:36

네스프레소앱으로 캡슐커피 주문하자~

​네스프레소 미니를 구입후에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던 커피캡슐들들을

모두 먹어 치워 버렸습니다.

그래서 이제 새로운 커피들을 주문해야 합니다.

 

처음엔 노트북으로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것저것 하면서 조금

어렵더군요.

결제도 진행이 잘안되고 말이에요ㅠ

그러다가 혹시 앱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니나 다를까 있네요.

그래서 네스프레소앱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네스프레소 앱의 아래에 보시면

이렇게 편하게 아이콘들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바로 확인을 할 수 있고

구매내역도 쉽게 조회 가능합니다.

 

​가까운 매장들도 쉽게 찾을 수 있네요.

생각보다 간편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것 같아서

좋습니다.

매번 커피캡슐 구입할 때마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거 같아 좋네요.

캡슐커피의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이나 수량도 쉽게 선택가능

그리고 커피의 종류에 따라

이해하기 쉽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커피머신들도 바로 구매 가능합니다.

매장에서 보신 제품들이 있다면

그냥 클리만 하면 결제까지

바로 되네요~!

 

액서세리들도 어렵게 검색할 필요가 없네요.

캡슐 재활용 수거 요청도 가능하구요.

캡슐 보관함까지도 바로 구매 가능합니다.

검색해 보면 여러가지 캡슐 보관함도 있는데

네스프레소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이

그냥 쓸만하네요.

저는 이번에 네스프레소 웰컴 오퍼 주문했습니다.

처음 두번까지는 캡슐을 주문하면

캡슐 큐브나 캡슐 보관함을 무료로 제공됩니다.

처음 두번까지니까 꼭 받으시길 바래요.

네스프레소 커피 주문 앱으로 하세요.

엄청 빠르고 쉽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