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김포 풍무동 이마트트레이더스 본문

정보공유

김포 풍무동 이마트트레이더스

곰인형c 2018. 2. 12. 16:13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김포에도 생겼네요. 장기동에 롯데마트가 오픈한 이후 대형마트는 첨이네요.
요즘 바빠서 마트 한번 가보지 못하고 있다가 나선김에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고고~


일렉트로 마트가 있네요. 애플샵이 있네요. a store.
애플 제품 보려면 김포공항 롯데로 갔었는데 이제는 가까운 곳에 생겨서 좋습니다.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주말인데도 그냥 그렇습니다. 아직 김포는 상권이 좀 불안한 듯 합니다. 이정도 대형마트는 사람이 바글바글해야 하는데 말이죠.

 


하지만 전 사람 없는게 좋아서 맘에 드네요. 어차피 시간이 지나면 많아지겠지만 지금이라도 편하게 쇼핑할 수 있으니 좋죠.


어딜가나 제가 관심가는건 주류코너..
마님이 장보는 동안은 항상 여기서 기웃기웃..ㅋ
요즘엔 양주 12년산은 쉽게 찾을 수가 있네요.
가볍게 양주 한잔 하려면 여기서 사야겠습니다.


정육코너엔 진짜 고기 많네요. 국내산부터 호주산 미국산 어마어마 많습니다. 고르는 재미가 솔솔~

 


이마트하면 빵도 빼놓으면 안되죠. 이만큼 많은 빵들이 팔린다는게 신기합니다. 가성비 갑인 빵들..


이렇게 많으니까 왠지 떨이하는 느낌이네요.
지금 글을 쓰는데 출출할 시간이라 빵이 좀 땡기는군요. 탄수화물의 압박

 


필요한게 많이 없어서 금방 돌았습니다. 계산대에 사람들이 꽤 있군요. 곧 마칠시간이거든요.
김포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은 밤 10시까지 입니다.


그리고 여기 놓치시면 안됩니다. 노브랜드..
엄청 싸게 판매하는게 많아서 한번은 둘러봐야 하는 곳입니다. 그리고 나올때는 빈손으로 나올 수 없다는...

 


에스컬레이터 주변에 이렇게 안내판이 있네요. 색상이 눈에 편하게 잘들어 오는 것 같습니다.
일렉트로 마트가 젤 눈에 띄는군요. 여튼 김포 이마트 트레이더스 생겨서 좋네요. 사람이 붐비기 전에 자주자주 와야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