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아웃백 방문 후기 본문

맛집탐방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아웃백 방문 후기

곰인형c 2018. 3. 21. 10:01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아웃백 방문 후기

오랜만에 외식을 하기로 했습니다.

생각해보니 아웃백에 다녀온지 꽤 된것 같아서

오랜만에 아웃백을 가기로 했는데

제일 가까운 곳이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있는

아웃백이었습니다.

 

​일산 킨텍스점도 있지만 차도 막힐 것 같고

이래저래 현대 아울렛으로 가는 것이

시간도 절약일거 같아서 출발했습니다.

혹시나해서 마감시간을 알아봤더니

현대 아울렛 아웃백은 9시반까지 였습니다.

주문 시간은 9시까지..

쇼핑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울렛 마감보다

조금 늦게 끝나는 것 같습니다.

 

​다른 아웃백들과는 비슷한 느낌

어딜가나 큰 차이가 느껴지지는 않네요.

은은한 불빛도 마찬가지이고요.

한가지 팁은 아웃백에서는

3월동안 현대 M포인트 사용 50%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저도 엠포인트를 사용했습니다ㅋ

​이젠 좀 지겨워지는 식전빵ㅋ

다른 빵으로 바꿔보는 것도 어떨지...

예전에는 두 세개씩 먹었지만

이제는 먹으면 손해인걸 알기에

하나만 먹습니다ㅋ

집에갈때 얻어가면 되니까요ㅋㅋ

 


​주문한 오지치즈 후라이가 나왔습니다.

양이 많지만 남으면 테이크아웃해서

집에서 맥주와 먹을 수 있어서

젤 좋아하는 메뉴ㅋ

치즈도 듬뿍~

​립아이도 주문했습니다.

오늘은 오지치즈 때문에 사이드를 볶음밥으로

주문했습니다.

볶음받도 괜찮네요ㅋ


​투움바 파스타~

제일 먹기 편하고 즐겨먹는 파스타입니다.

오늘도 오랜만에 포식하는군요.

둘이서 메뉴 세 가지나 주문하고요ㅋㅋ

 

결국 남았습니다ㅋㅋㅋ

립아이와 오지치즈를 포장했습니다.

그리고 나오면서 아메리카노까지 테이크아웃~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아웃백 점장님이

외모? 와는 달리 엄청 친절하시거든요.

손님이 울면 같이 울어줄 기세의 친절함

지난번에도 주문 실수가 있었는데

잘챙겨주셔서 배터진 기억이..ㅋㅋ

여튼 여기 좋아요.

오랜만에 외식 즐거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