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김포 석모리 구래동 통큰갈비 본문

맛집탐방

김포 석모리 구래동 통큰갈비

곰인형c 2018. 3. 22. 10:13

김포 석모리 구래동 통큰갈비

 

석모리에 있는 통큰갈비 다녀왔습니다.

오픈한지 그리 오래 되지 않은 곳이라

한 번 가봐야겠다고 생각만하다가

고기 먹기로 맘먹은 김에 이곳을 결정.

무한리필 이기도 하구요.

​입구에 붙어 있던 사진인데요.

어딘지는 모르지만 사람 많은가봐요.

눈오는 날 줄이라...ㅋㅋ

 

​메뉴는 스테이크 갈비 무한리필!

소고기 세트 시키려다가

맘먹고 흡입하고 싶은 마음에 무한으로 주문했어요.

 

​반찬은 요렇게~

샐러드가 괜찮았어요.

깻잎 쌈무도 괜찮았고요

상추도 신선해서 쌈먹기 좋았습니다.

​스테이크 갈비 등장!

엄청 크고 맛있어 보였어요.

무한리필이지만 좋은 돼지고기 쓰는 듯 합니다.

 

 

​참숯이라 고기도 맛날거 같네요.

배고파서 기다리기 힘들었습니다ㅋㅋ

​불이세서 빨리빨리 익었습니다.

그래서 타지 않게 조심조심 구웠습니다.

무한리필이지만 타서 버리면 아까우니까요ㅠ

 

​약간 타긴했지만 맛있게 잘 구워졌습니다.

약간의 퍽퍽한 느낌은 있지만

괜찮았습니다.

얼른 불판에 고기 올리고 한접시 추가~

​스테이크 갈비 종류는 두가지

그냥 갈비랑 매콤한 갈비 두 가지

매콤한 맛도 너무 맵지 않고 먹기 좋았습니다.

같이 섞어서 먹어도 맛있네요.

 

다른 손님들이 갈때까지 흡입을 했습니다.

오해마세요~~

저녁 시간 조금 지나서 갔기 때문에

손님들이 가고 없는 거에요 ㅋ

죽치고 앉은 거 아닙니다 ㅋㅋ

석모리 구래동 가는 길 통큰 갈비

무한이지만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와도 될 것 같습니다.

다음엔 더 많이 먹고 가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