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김포 운양동 쇼룸형 카페 그레이 코데 GRAY KODE 본문

카페탐방

김포 운양동 쇼룸형 카페 그레이 코데 GRAY KODE

곰인형c 2017. 9. 18. 13:34

​김포 운양동 쇼룸형 카페 그레이 코드

운양동에 처음보는 카페가 있어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생긴지는 어느 정도 됐는데 아마도 제가 못본 것 같습니다. 김포 생태공원에서 가까운 곳에 있고, 한강 삼계탕 바로 옆에 있는 카페입니다.
그레이 코드라는 곳인데 인테리어가 잘되어 있는 곳입니다. 밖에서 봐면 한 번 들어가보고 싶게 만드는 곳입니다.


여기는 밤에 더 돋보이는 카페 같습니다. 입구에도 멋지게 카페를 표현해 놓았습니다.
창문이 얼마나 깨끗한지 밖에서 안이 훤히 들여다 보이고 좋습니다.


카페가 아주 넓고 좋습니다. 알고 봤더니 대리석이나 나무 가구 같은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는 쇼룸형 카페인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많은 아이템들을 볼 수 있는데 자세히 보시면 진열대 마다 작게 가격표가 놓여 있습니다. 이쁜 소품들을 찍어왔습니다.


이건 작은 테이블과 의자입니다. 작아서 아이들용 같긴 한데 그래도 아기자기한게 이쁩니다.


여기는 테이블입니다. 조명이 워낙 환해서 밝은 분위기 속에서 소품들을 구경하면서 커피 한잔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접시모양의 돌인데, 사실 사진만 찍어왔지 용도는 무엇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알록달록 이뻐서 찍었습니다.


요것도 나름 이쁩니다. 촛불을 세워놓았는데 집에 두고 불을 끄면 은은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을것 같습니다.


대리석으로만든 테이블인데 색상이 아주 이쁩니다. 대체로 가격이 싸지는 않던데 좋은 제품이라서 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쇼룸형이다보니 여기저기 볼 것들이 많습니다.


아이스 카페라떼와 밀크티입니다. 커피도 맛은 괜찮았습니다. 밀크티는 맛을 안봐서 모르겠지만 이쁜 잔에다 주니 흰 거품이 아름답게 보입니다.


가짜 선인장인데 진짜같이 보입니다. 커피 한잔 하면서 한바퀴 쭉 둘러보니 여유도 느낄 수 있고, 좋은 사람들과 수다도 떨고 좋았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잠깐 시간내서 소품들 구경도하고 좋은 카페입니다. 그레이 코드.
김포에 계신다면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