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김포 양촌 조용한 카페 투썸플레이스 본문

카페탐방

김포 양촌 조용한 카페 투썸플레이스

곰인형c 2017. 9. 8. 08:29

김포 양촌 조용한 카페 투썸플레이스


모두들 잘 알시는 투썸 플레이스 카페입니다.

최근에 양촌에도 투썸이 있는줄 알았습니다.

점심에 최고집 칼국수 먹고 입가심으로 아메리카노

한잔을 하려고 둘러보던 중 발견했습니다.


건물은 찾기 쉬웠습니다.

김포 구래동 이마트쪽에서 강화도 초지대교 방향으로

가다보면 신도시 근처에 있습니다.

맨밑에 지도 첨부해 드리겠습니다.

현대자동차 양촌대리점이 바로 옆에 있네요.


양촌 투썸은 1,2층을 사용합니다.

1층은 주문 2층에서 편안하게 커피를 드실 수 있습니다.


1층 한쪽켠 작은 테이블들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길을 끕니다.

혼자오거나 커플 손님이면 여기 앉아도 될 것 같네요.


역시 카페에 오면 항상 디저트들에 눈을 떼기 힘듭니다.

조금전에 통진에서 칼국수를 배터지게 먹고 왔는데도

또 쳐다보게 됩니다.


투썸플레이스 양촌점은 규모에 비해 조용합니다.

주말인 일요일에도 이 정도면 평소에도 조용할 것

같습니다.

가운데에는 단체석 두 군데가 있는데 큰 소파가

있어서 편하게 모임을 가질 수 있겠네요

사진에는 없지만 커뮤티니룸이 두 개나 있어서

중요한 자리나 모임이 있다면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은 덜 알려진건지 약간 외진곳에 있는건지

이 정도면 조용한 카페입니다.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이름은 생각안나는

요구르트 아이스크림이 나왔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아메리카노 맛도 좋습니다.

무엇보다 카페 내부가 청결해 보여서 더 좋네요.


잘아시는 투썸플레이스지만 다녀온 후 괜찮았던

기억에 간단히 후기 남겨드렸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