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강화도 카페 매화마름 가볼만한 곳 본문

카페탐방

강화도 카페 매화마름 가볼만한 곳

곰인형c 2017. 11. 5. 21:19

강화도 카페 매화마름 가볼만한 곳

강화도 여행이나 드라이브 가시면 대부분 좋은 카페를 많이 찾으실 것 같습니다. 괜찮은 카페들은 강화도 서편으로 들어가면 많이 있습니다. 서쪽은 석양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하지만 강화도 서쪽으로는 내륙과 멀어지기 때문에 강화도에서 빠져나올 때 시간이 꽤 걸립니다. 그래서 강화도 초입쪽에 있는 카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강화 초지대교를 건너자 마자 우회전하셔서 몇분정도 이동을 하시면 매화마름이라는 카페가 있습니다. 초지대교에서 좌회전해서 5분 정도 가시면 숲길따라 카페가 있습니다. 이전에 숲길따라 카페 포스팅은 해드렸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매화마름 카페를 소개해 드립니다.

 


숲길따라 카페와 마찬가지로 주차장이 꽤 넓은 편입니다. 휴일에 식사시간 지나서 가시면 손님들이 꽤 많을 수 있습니다.


매화마름 카페는 꽃나무나 꽃들이 많이 있습니다. 시골집에 있는 듯한 느긋함이 느껴지는 좋은 곳입니다. 꽃과 나무들이 많다보니 계절마다 느낌이 다릅니다.


카페 주변으로 돌길이 만들어져 있는데 몇분동안이라도 사색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아직까지는 날씨가 선선해서 카페 테라스에서 따뜻한 햇볕을 받으면서 커피 마시기에 좋습니다.


카페에 들어가니 카운터에서 분주하게 움직이고 계시네요. 손님이 오늘도 많다는 뜻이겠죠?


이곳의 좋은 점 하나는 빵을 집접 만든다는 것입니다. 별관쪽에 가시면 빵을 만드는 곳이 있는데 마침 오븐에 들어가기 전의 빵들의 반죽을 볼 수 있었습니다. 매화마름의 빵도 맛있는데 비결이 직접구운 빵. 바로 여기에 있었네요.

 


요렇게 맛있는 빵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저는 치즈들어가 있는 빵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작은 케잌들도 좋습니다.


매화마름 카페는 본관 홀이 꽤 큽니다. 옆으로는 작은 방들이 있어서 커플이나 가족들이 앉을 수 있는 공간도 많습니다.


여기는 밖이 보이는 방입니다. 밖이 시원하게 보이고 미세먼지때문에 잘보이지는 않지만 멀리 바다도 잘 보이는 곳입니다.

 


테라스에는 사계절을 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추워지면 밖이 힘들겠지만 봄 가을에는 정말 멋진 장소입니다. 따스한 봄바람을 맞으면서 혹은 떨어지는 낙엽을 보며 커피한잔 어떠신가요.


한쪽 벽에는 매화마름에 대한 설명이 있네요. 한번 읽어보신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다리던 커피가 나왔습니다. 카페라떼가 이쁘게 나왔습니다. 나비모양은 처음 보는데 이쁘네요. 커피 가격은 조금 있습니다만 분위기와 운치를 느낄 수 있기에 좋습니다.


강화도 드라이브하시면서 부담없이 들리실 수 있는 강화 매화마름 카페였습니다. 초지대교와 가깝고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곳. 한 번 들러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