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네스프레소 월컴오퍼 커피캡슐 구매후기 본문

리뷰

네스프레소 월컴오퍼 커피캡슐 구매후기

곰인형c 2018. 1. 31. 16:06

네스프레소 월컴오퍼 커피캡슐 구매후기

 

기다리던 네스프레소 웰컴오퍼가

도착했습니다.

처음 구매 2번째까지만

구매가능한 패키지인데요.

하루만에 도착했으니 빨리왔네요.

 

 

전 이게 더 반가웠습니다.

커피캡슐 보관함인데요.

이게 뭐라고 ㅋㅋ

그래도 보기좋게 보관할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습니다.

 

이제 주문한 150개의 커피캡슐

보실까요?

색상별로 배열이 되어 있는데

뭐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인기좋은 커피만 왔겠죠?

 

 

뜯어보니 작은 구멍으로 보던

커피박스들이 엄청 커 보이네요.

그리고 안보인던 커피 이름들도 보입니다.

한종류에 2박스 정도 되고

7가지는 한 박스 정도네요.

 

커피에 대한 설명을 나열해놓은

네스프레소 카달로그입니다.

맛과 향이나 먹는 방법등이

잘나와 있습니다.

어차피 전 그냥 내려 먹겠지만요

참고만 할게요 ㅋ

 

 

Arpeggio 커피인데요.

세 박스라서 많다고 생각했는데

한박스는 디카페인 제품이네요.

요거 맘에 듭니다.

잠 못드시는 분들을 위한 건가바요.

 

 

이제 캡슐큐브에 담아 볼까요?

큐브가 아크릴 재질인거 같은데

상당히 두껍고 튼튼해 보입니다.

대략 30~40개 정도는 들어갈 거 같네요.

네스프레소 웰컴 오퍼 구매후기 였습니다.

캡슐큐브는 선물로 따라오니까

꼭 받아야겠죠?

놓치지 않을거에요~ 꼭 받으시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