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인천 타이어 싼 곳 포텐 타이어 작업후기 본문

리뷰

인천 타이어 싼 곳 포텐 타이어 작업후기

곰인형c 2018. 2. 1. 16:39

인천 타이어 싼 곳 포텐 타이어 작업후기

 

타이어 갈고 왔습니다.

얼마전 중고차를 구매했는데

뒤쪽은 트래드가 없고

앞쪽은 중고타이어를 끼워 놓은게 발견

어창피 뒤타이어가 없으니

앞타이어를 뒤로 옮기고

새타이어를 앞에 장착하기로 했습니다.

 

조금만 늦게 도착했다면 엄청 오래 걸렸을거 같아요.

손님들이 계속 옵니다.

이렇게 잘되는 타이어집은 첨보네요.

이렇게 손님이 많다 보니까

저렴한 가격에 타이어를 판매할 수있다고 하는군요.

중고타이어들도 많이 있네요.

하지만 새타이어를 하는게

정신건강에 더 이롭습니다.

사장님도 중고타이어 판매하지만

새타이어를 더 추천해 주시네요.

 

중고휠도 판매하시네요.

휠도 판매하시는데 진열된 휠은

교체하면서 생긴 휠들 같네요.

드디어 우리 세순이 차례가 되었습니다.

이것도 30분이나 기달려서 겨우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제 뒤로 5분 대기중 후덜덜

 

타이어를 바꾸면 열심히 달려보쟈아~~~

기다리는 시간도 즐겁네요.

저는 국민 타이어로 바꿨습니다.

검색만해도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는 타이어루요.

 

드디어 작업이 끝났습니다.

작업 기사님이 직접 도로변까지

차를 빼주시네요.

타이어를 고르면서 한번 변심해서

다른 걸로 바꿨는데

무거운 타이어를 다시 가져다 놓으시면서도

싫은 소리 안하신 사장님이

좋으시네요.

여튼 타이어 싸게 잘 바꿨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