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김포 고촌 경식배팅장 골든에잇 배팅센터 본문

정보공유

김포 고촌 경식배팅장 골든에잇 배팅센터

곰인형c 2018. 2. 23. 09:52

김포 고촌 경식배팅장 골든에잇 배팅센터

​김포에 있는 배팅센터 다녀왔습니다.

김포ic 나와서 김포 방향 48국도 진입전

근방에 얼마전에 생겼네요.

일산 장항 배팅센터 다니다가

더 가까운 곳에 생겨서 이제는

이쪽으로 다녀야겠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만큼

시설도 최상입니다.

이곳의 좋은 점은 배팅을 들어가기전에

구종과 구속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죠.

조작도 간편하게 되어 있어서 편리합니다.

거기다가 사물보관함이 있어서

배팅시 가지고 있기엔 부담스러운

소지품이 있을 때 보관함을 사용할 수 있어서

작은 배려 하나가 크게 다가 옵니다.

 

 

​일단 최근 배팅장의 트렌드는

쭉쭉 뻗어나가는 타구를 볼 수 있는

규모라는 점에서 골든 에잇 김포점도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사회인야구인들이 타구의 질도 중요하지만

내타구가 얼만큼 뻗어나가는지도

세심하게 보기 때문에

배팅장의 규모는 중요합니다.

 

​같이 동행한 동생인데요.

타격폼 정말 안습이네요.

어디부터 가르쳐 줘야할 지

막막합니다.

여튼 배팅장의 중요한 점  또다른 하나는

볼이 얼마나 오차가 적게 나오느냐 입니다.

스트라이크존으로 얼마나 오차 없이

일정하게 나오는지인데

스트라이크존보다 높았다가 낮았다가

몸쪽이었다가 바깥쪽이었다가

일정하게 나오지 않으면 오히려

연습이 아니라 타격폼만 죽게 되는

결과가 생깁니다.

이점도 골든에잇 김포점은 좋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향후 시설의 관리가 중요할 거 같네요.

 

​음료수 자판기도 빼놓지 않았네요.

방망이 휘두르는게 얼마나 힘들겠나 싶지만

몇타석 치고 나오면 힘들죠.

방문 기념으로 사장님이

스포츠타올 선물해 주셨습니다.

원래 글러브 길들이기와 수리를

하고 계셨다고 하네요.

빡요라고 검색하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배팅연습하는데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HS 리그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부상없는 야구하시길 바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