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강화 동검도 카페 윙스 후기 본문

카페탐방

강화 동검도 카페 윙스 후기

곰인형c 2018. 2. 13. 11:42

강화 동검도 카페 윙스 후기

 

강화도 동검도에 다녀왔습니다.

눈도오고 드라이브겸 다녀왔습니다.

어딜갈까 하다가

검색해서 카페윙스를 찾았습니다.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곳이네요.

거디다가 바다가 코앞.

이때는 물이빠진 상태라서 갯벌에 눈이 쌓였네요.

 

 

밀물이 되어서 스물스물

바닷물이 밀려오는데 정말

절경이었습니다.

이렇게 멋진 곳에 카페가 있었다니

그걸 이제야 알았네요ㅠㅠ

 

카페라떼가 이쁘네요.

잔도 이쁘고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는 끝내주고~~

이런 카페 저도 차리고 싶네요.

언제쯤 회사를 때려치우고

그렇게 할 수 있을까요ㅋㅋ

 

바깥 분위기에 취해서

커피가 식어가는줄도 모르고

창밖만 쳐다보고 있었네요.

정말 조용하고 분위기 좋네요.

 

카페도 조용??

눈이 온날이라서 아마도

손님이 많이 없다봅니다.

강화도 눈길은 좀 위험하거든요.

왕복2차로에다가

오르내리막이 있기 때문이죠.

 

 

사장님이 아이들 먹으라고

사탕까지 주셧습니다.

그냥 사탕도 아니고 진짜 이쁘네요.

먹기 아깝지만 아이들은

오독오독~~ㅋ

이런 이쁜 잔에 커피도 마시기 아깝네요.

하지만 후루룩~~ㅋㅋ

분위기에 취해 커피한잔 하고 싶으시다면?

강화도 동검도에 있는 카페 윙스

가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