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김포 통진 월곶 북한강 쭈꾸미 앞 지브릭 커피 본문

카페탐방

김포 통진 월곶 북한강 쭈꾸미 앞 지브릭 커피

곰인형c 2018. 3. 13. 08:38

김포 통진 월곶 북한강 쭈꾸미 앞 지브릭 카페


김포 통진에 있는 G.brick 카페 다녀왔습니다.

잘아시는 북한강 쭈꾸미 바로 앞에 있는 카페입니다.

 

사장님께서 커피를 준비하고 계시네요.

북한강에서 식사를 하신 후에 많이 들리시는데요.

저처럼 지나가다 보고 들리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북한강 쭈꾸미를 드신 분들은

아메리카노 2천원에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사장님께서 좋은 커피를 사용하기 때문에

비록 2천원을 받아야 하지만

만족할 수 있는 커피맛이라고 자신있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전에는 휴게실로 사용되었던 공간이

이렇게 카페로 변신하였습니다.

제가 이곳에 온지 꽤 되었는데요.

이렇게 바뀐지 벌써 8개월이 지났다고하여

다음엔 더 자주 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ㅋㅋ

​디저트들도 준비되어 있구요.

아이들을 위해서 쥬스 같은 음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케잌들이 탐나는 군요. 마카롱들도요 ㅋㅋ

수제청 과일차가 맛도 좋고 괜찮다고 하셔서

다음번에는 과일차를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오늘은 들어가기전 라떼를 마시기로

마음을 굳혀서 다음으로..ㅋㅋ

​카페라떼입니다.

사장님이 솜씨가 좋으셔서

완전 초빨리 뚝딱 만들어 주셨습니다.

날도 쌀쌀하니까 따뜻한 라떼가

끝내주네요.

거기다가 좋은 원두로 내려서 맛이 더좋았습니다.

 

​지브릭 커피 위치입니다.

북한강 쭈꾸미 위치 아시면

바로 찾을 수있습니다.

바로 앞이니까요 ㅋㅋ

​그래도 혹시나 주소도 남겨드려요.

강화도 드라이브 가셨다가 나오실 때나

쭈꾸미 드시고 여유롭게

커피 한잔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지브릭 커피 사장님도 완전 친절

웃음 가득이셔서 또 오고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