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김포 운양동 타르트 팜 커피 한잔하기 좋은 곳 본문

카페탐방

김포 운양동 타르트 팜 커피 한잔하기 좋은 곳

곰인형c 2018. 3. 9. 10:44

​김포 운양동 타르트 팜 커피 한잔하기 좋은 곳

​​김포 운양동 라베니체 쪽에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우연히 알게된 곳입니다.

타르트 팜이라는 곳인데

이름처럼 타르트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외부에 배너가 있는데

얼마전 진정성 밀크티를 생각하니

이곳 밀크티도 마셔보고 싶네요.

 

​카페 내부에 테이블은 많이 없습니다.

세 네 테이블 정도였던거 같네요.

조용하고 커피 마시면서 타르트 먹기 좋네요.

아메리카노 한잔 하면서

할 일 하는 것도 괜찮은것 같구요.

타르트 입니다.

작지만 아주 부드럽고 맛있는 타르트 입니다.

제가 입맛이 까다롭지 않아서

맛있을 수도 있는데

개인적으론 괜찮았습니다.

 

 

여러개 사서 지인들과 함께 앉아서

타르트와 커피를 즐겼습니다.

예전에는 이런 간식들을 잘 안먹었는데

요즘엔 맛난 음식들이 워낙 많아서

커피마실 땐 나도 모르게

같이 먹게 되네요.

 

요렇게 보면 뭔가 맛있는 느낌?

타르트를 한입 먹었는데

역시나 부드러운 느낌이 입안을 맴도네요.

맛도 있습니다.

작아서 아깝기는 하지만 맘에 드네요.

김포 운양동 가실 일이 있다면

타르트 팜 들려 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