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김포 양촌 석모리 북경짜장 가성비갑 본문

맛집탐방

김포 양촌 석모리 북경짜장 가성비갑

곰인형c 2018. 4. 1. 10:57

​김포 양촌 석모리 북경짜장 가성비갑

 

김포 양촌 석모리에 북경짜장 다녀왔습니다.

요즘 3000원 정도의 짜장면집이 유행이죠

김포에도 벌써 엄청 많은 짜장면 집이 생겼어요

지난 3월에 석모리에도 북경짜장이 오픈했습니다.

 

​메뉴판에 메뉴도 많네요

하지만 짜장면이나 짬뽕은 싼데 비해

깐풍기나 탕수육 같은 요리는

장기상가에 차이나보다는 좀 비싼듯 하니다.

차이나는 세트 메뉴도 있거든요

여튼 손님은 대박

엄청나게 많이 옵니다.

줄을 서서 먹을 정도니까요

대부분 짜장면을 드시고 계시네요.

 

 

​단무지는 기본

군만두도 서비스면 좋겠지만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ㅋㅋ

도톰하니 양도 크고 괜찮았습니다.

​짜장면이 나왔네요.

보통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곳은

짜장이 좀 작게 나오는데 북경짜장은

짜장소스가 넉넉하게 나옵니다.

그래서 좋네요

공기밥도 무료라서 밥까지 슥슥~

 

​짜장면 드시고 싶으시쥬?

면발도 적당하고 맛도 있었습니다.

여튼 가격도 짱이지만 맛도 좋으니 일석이조~

​이곳이 바로 셀프바~

왼쪽에 밥통 보이시죠?

남기면 곤란하지만 드실만큼은 얼만든지~

고고곡~

 

​청량고추도 있었네요

양파를 위한 쌈장도 있구요

여러모로 깔끔하고 잘 되어 있네요

북경짜장 가격은 싸지만 서비스는 더 좋고

자주 와야 겠습니다.

구래동이랑 장기동 사이여서 손님들이 엄청

오시는 듯 합니다

하지만 금방 줄이 없어지니까 와서 바람 잠깐 쇠고

식사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굿~!!!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