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부산 기장 바다보이는 카페 커피로쏘 본문

카페탐방

부산 기장 바다보이는 카페 커피로쏘

곰인형c 2018. 5. 17. 20:22

​부산 기장 바다보이는 카페 커피로쏘


부산 기장 여행 다녀왔습니다.

함께 간 일행이 가보고 싶은 카페로

커피 로쏘를 꼽았습니다.

그래서 지나는 길에 들렀습니다.

​벽돌로 지어진 이쁜 건물에 있는

커리 로쏘 입니다.

비가와서 좀 불편했지만

큰 주차장 덕분에 그래도 주차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양쪽 레스토랑과 카페로 나누어지는 로쏘

레스토랑도 가보고 싶은데

이미 저녁을 약속해 놓은 터라

아쉬웠습니다.

​창밖에 보이는 바다가 멋진 카페입니다.

비가와서 테라스에는 아무도 없네요.

테라스에서 시원한 바닷바람 맞으며

커피한잔 하고 싶은데 아쉬웠습니다.

​근데 일단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었습니다.

비가와서 그런지 손님들이 더 많아 보이는..

그만큼 유명하고 인기있는 핫플레이스라는

뜻이겠죠?​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 정말 멋졌습니다.

진짜 아쉽고 아쉬운 테라스ㅠ

비만 아니면 좋았을 텐데요.

하지만 비오는 날 바다도 운치 있느니까

그것으로 만족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갔는데

2층도 손님들이 가득찼어요.

하지만 기적으로 창가자리가 비어서

생각보다 쉽게 창가에서 커피를 마실 수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커피를 주문하다가 발견한 빵입니다.

소금 버터빵을 주문했습니다만

롤치즈 식빵 맛있어 보이네요.

​자몽 쥬스

자몽 차? 여튼 자몽으로 만든 겁니다 ㅋ

이거슨 허브티?

그런 허브한 느낌의 차 입니다 ㅋㅋ

​소금버터 빵과

카페라떼 입니다.

그림이 너무 이쁘네요.

마시기 정말 아까웠습니다.

꽃을 어쩜 이리 이쁘게 

그렸는지 대단하네요.​

저멀리 등대가 보이는 비오는 바닷가

커피가 저절로 마시고 싶어집니다.

이런 여유를 느끼면서 항상 살고 싶네요.

하지만 현실은..ㅋ

부산 기장에 커피로쏘 아주 멋진 전망뷰

보고 오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