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김포 가볼만한 곳 운양동 한옥마을 카페 다인 본문

카페탐방

김포 가볼만한 곳 운양동 한옥마을 카페 다인

곰인형c 2018. 4. 20. 23:03

김포 운양동 한옥마을 카페 다인

 

김포 운양동에도 가볼만한 곳이 생겼습니다.

한옥마을이 생겼거든요

그래서 요즘 김포 분들이 소문을 듣고

많이 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가봤습니다.

주말인데 미세먼지가 많아서 조금 그렇지만

그래도 괜찮았습니다.

새로 지은 한옥 건물들이라 깨끗하고 보기 좋습니다.

돌아다니다보니 카페가 보였습니다.

이름이 카페 다인이네요.

근데 가격이 좀 비싸긴하군요.

여기에 업체 선정할 때 같은 업종에서

잘하는 분들을 골라서 했다고 하는군요.

한옥마을의 퀄리티를 김포시에서 생각하나봅니다.

​앞마당도 넓고 좋았습니다.

뭔가 기대가 되는 카페입니다.

느낌은 전통차를 팔것만 같습니다.

​메뉴는 자몽쥬스입니다.

색감이 너무 이쁘네요.

실제로 보시면 하트뿅입니다.

​아메리카노는 완전 평범이네요 ㅋㅋㅋ

그래도 아메리카노 조아조아조아~

​같이간 일행이 열심히 사진을 찍고 있네요.

저와 함께 티스토리 블로그를 쓰는 멤버입니다ㅋ

​나가면서보니 카페 가운데쪽 앞마당이 이쁘네요.

날 좋은 날 여기 앉아서 커피한잔 하시는 분들이

꽤 많을 것 같습니다.

김포 운양동 한옥마을 카페 다인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가격은 좀 아쉽지만요.

그런데 옆에 있는 식당들도 괜찮은거 같은데

가격은 좀 비싸네요.

한옥마을 물가가 좀 비싸지만

한번쯤은 가볼만 한 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