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김포 운양동 커피거리 스테이온 stay on 이쁜 카페 방문 후기 본문

카페탐방

김포 운양동 커피거리 스테이온 stay on 이쁜 카페 방문 후기

곰인형c 2018. 10. 15. 09:28

김포 운양동 커피거리 스테이온 stay on 방문 후기

 

김포 운양동 월드메르디앙 4단지옆 커피 거리에 다녀왔습니다.

아직 커피 거리라고 하기엔 좀 그렇지만 이쁜 카페들이 모여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그렇게 불러봤습니다..

몇군데 괜찮은 곳이 있지만 그중에 스테이 온 이라는 카페에 들렀습니다.

입구 부터 이쁜 화분들이 놓여 있네요~!!

 

실내도 나무와 꽃들이 있어서 마음이 편안해 지는 곳이네요~!!

테이브수도 꽤 많이 있구요~!!

 

밖에서 보는 것보다 안에 들어가서 보시면 좋다~라는 생각이 드실거에요~~

저는 늦은 시간에 가서 손님이 없는 조용한 카페에 앉게 되었습니다~

저는 카페는 조용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ㅋㅋ

물론 시글벅적한게 맛인 곳도 있지만요ㅋ

메뉴판이에요~~

여러가지 메뉴들이 다양하군요~~

콜드 블루도 있으니 마셔보고 싶다는 생각이 굴뚝 같았습니다ㅋ

커피 가격도 적당한것 같구요~

사실 스타벅스보다 싸면 괜찮은 가격인듯..ㅋㅋㅋ

 

카페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그리고 파인애플 주스였나?ㅋㅋ

그냥 일반적인 잔들인데 저는 사진 각도 때문인지 이뻐 보였습니다ㅋ

커피 받침도 느낌 좋구요~~ㅋ

아이를 위해서 사탕까지 주시는 배려~ㅋ

꼬맹이가 바로 얼굴색이 달라지더군요ㅋㅋ

그리고 맛도 각기 다른 맛으로 골라서 하나씩~!!

이렇게 주문후에 보이는 각기 다른 색상들의 음료들을 보면

사람들도 하나하나가 정말 생각이 다르구나 하는게 느껴집니다ㅋ

사람의 다양성이 재밌는 것 같아요ㅋ

 

제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ㅋ

날씨가 제법 추워지는데도 마시고 있는 아이스 아메리 카노 입니다ㅋㅋ

 

이쁜 음료가 있으니 테이블 분위기도 살아나네요~

테이블마다 놓여진 이쁜 꽃들이 화사하고 카페 분위기를 생각하는 주인님의 노력이

엿보이는 스테이 온이었습니다ㅋ

김포에도 뭔가 특화된 장소가 있으면 좋겠는데 운양동 커피거리가 활성화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