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군산 가볼만한 곳 8월의 크리스마스 초원사진관 본문

여행탐방

군산 가볼만한 곳 8월의 크리스마스 초원사진관

곰인형c 2018. 1. 22. 11:06

군산 가볼만한 곳 8월의 크리스마스 초원사진관

 

군산여행 가보셨나요?

저는 흔히간다는 전주에도 못가봤었습니다만

이번에 군산여행으로

군산이 참 좋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조용한 소도시에 볼거리도 많은 곳.

먹거리도 많구요^^

그중에 하나 인상깊었던 곳 소개해드려요.

 

이제는 20대들은 모를 이야기 같아요.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저도 어릴때 상영되었던 영화라

실제로 보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30,40은 물론 50까지의

연령대가 기억하실 것 같네요.

 

 

영화속의 주인공 심은하씨가

다림이 역으로 나와 타고 다닌

티코입니다.

차만봐도 옛날생각이 절로 나게합니다.

 

영화의 배경이 되었던 초원사진관 입니다.

영화를 찍었을 때와 지금은

주변도 많이 바뀌었고

시간도 많이 흘렀지만

우리의 마음은 그대로 머물러 있는 것만

같아서 보기만해도

정겨운 곳입니다.

 

 

무료입장해서 관람이 가능합니다.

한석규씨와 심은하씨가 열연했던 모습을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들만 봐도 대략적인 스토리를 알수 있는데요.

오래전 순박했던 우리의 모습을

느끼게 해줍니다.

 

한석규씨와 심은하씨

정말 이쁘고 잘생겼네요.

제가 어렸을 때 몰랐을

어른들의 향수를

이제는 제가 그 향수를 느끼며

그리워하고 있는 것 같네요.

 

 

정말 어렷을 때 보았던 사진관의 모습

그대로 가지고 있네요.

요즘은 증명사진도

사진 부스안에서 쉽게 찍으니..

스티커사진도 있고요.

 

초원사진관이 있는 동네의 주변도

볼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예전 그대로의 모습들을 가지고 있는

건물들과

상점들이 아직도 남아 있습니다.

 

 

초원사진관에서 조금만 걸으면

신흥동 일본식 가옥에 들릴 수 있습니다.

군산여행의 컨셉은 1930 입니다.

그래서 오래된 일본식 건물과 주택을

볼 수 있는데요.

이곳도 그중에 한 곳입니다.

 

 

일본식가옥의 모습을 그대로

가지고 있는데요.

누가 살았는지 집이 큽니다.

방들도 여기저기 많이 있구요.

방안에 들어갈 순 없지만

여기저기 볼 수 있습니다.

 

 

다시 초원사진관으로 돌아왔습니다.

사실 일본식 가옥은 그다지 볼게 없습니다.

초원사진관 앞에 군산여행의

투어 장소들을 찾아보시고

코스를 한번 짜보시면 좋습니다.

군산여행 초원사진관에 들러서

잠시 추억에 빠져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