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GS25 커피 마시고 이벤트 당첨 후기 미녀와야수 머그컵 본문

리뷰

GS25 커피 마시고 이벤트 당첨 후기 미녀와야수 머그컵

곰인형c 2018. 2. 7. 08:14

​GS25 커피 마시고 이벤트 당첨 미녀와야수 머그컵

​GS25 편의점에서 아침마다

커피를 마시는데요.

자동으로 쿠폰이 생기면서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GS25 냉장고 앱을 깔면 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여튼 이번엔 미녀와 야수 머그컵이

당첨되어서 수령했습니다.

 

 

​본인 확인 할 수 있도록

스티커가 붙어서 나오네요.

수령후에 인증샷을 올려달라는데

저는 블로그에 쓰게 되었습니다.ㅋ

#GS25 #온장고디즈니머그컵 # 나만의냉장고

인증샷!

​박스를 열어보니 요렇게 이쁘게 담겨 있네요.

컵이 생각보다 큰거 같아요

이미 맘에 듬 ㅋㅋ

 

​미녀 공주 ㅋ

디즈니 만화에서 캐릭터들은

정말 잘 만드는것 같아요.

공주 머그컵은 왼손잡이 전용 컵처럼

되버린게 좀 아쉽네요.

​야수 머그컵 ㅋㅋ

괜히 내가 야수가 된 느낌ㅠ

왠지 좀 늙어 보이는게 제가 맞는거

같기도 하고요ㅠ

 

나란히 붙여 놓으면 이렇게 됩니다.

서로 바라 보고 있는 모습.

오늘 저녁에는 디즈니머그컵에다가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한잔

내려서 마셔야 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