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어메이징 가습기 v4 구매후기 본문

리뷰

어메이징 가습기 v4 구매후기

곰인형c 2018. 2. 22. 14:26

어메이징 가습기 v4 구매후기

 

최근에 겨울들어 너무 건조해서

가습기를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큰 제품을 사려니 어중간하고해서

미니 가습기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검색해보니 여러가지 들이 있는데

어메이징 가습기가 눈에 띄었습니다.

회사 동료가 사용하는걸 본적이 있어서

괜찮겠다 싶어서 폭풍검색

어메이징 v4 가습기를 찾아냈습니다.

 

​어메이징 v4 가습기는 물통을 꽂아서

직분사하는 타입이라서 4가지가 없다고 하네요.

물통에서 바로 분무가 되니 필터도

필요가 없구요.

필터가 없으니 청소할 필요도 없어요.

그래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박스를 열면 이런저런 설명들이

많이 나옵니다.

고객 클레임이 제일 많이 나오는 점을

부각해서 박스에 적어둔것 같네요.

 

​어메이징 가습기 v4 본체입니다.

전원은 usb를 꽂으면 작동하는데

전력소모는 그다지 없는듯 합니다.

​물병은 꽂는 부분인데요.

500m 생수병하나 겨우 끼울 수 있을것 같네요.

좀더 큰 거 끼우면 더 오래 갈텐데요.

요건 좀 아쉬움이 있을거 같네요.

그리고 생수병을 꽂을 때와

꼽고 나서 조심해야 물이 안새나 봅니다.

신경안쓰이게 만들면 좋긴 할텐데요.


 

​물병을 꽂아 보았습니다.

마침 식당가서 먹지 않은 생수병이 있어서

바로 꽂아 버렸습니다. ㅋ

사이즈가 딱 500ml 네요.

정말 더 큰 건 사용하기 힘들듯..

전원 버튼인데요.

터치식이라서 아주 좋습니다.

터치에 따라 모드가 바뀝니다.


 

물병을 꽂았으니 제대로 작동해 봅니다.

사진에서 처럼 세개 나가는 것 같지는 않네요.

그래도 이정도면 괜츈하네요.

그런데 단점 하나 발견.

아래로만 향하게 만들어져서

아래위로 방향 조절이 안되네요.

이런 난감할때가..

요점은 감안하시고 구매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모드 설정 안내쪽지인데.

굳이 안넣어놔도 설명서만 표시해도

될 거 같은데..

여튼 알아보기 쉽게 해놓았네요.

 

실제 작동모습을 찍어봤습니다.

가습되는게 조금 약하게 보이기는 합니다만

실제로는 좀 더 세개 나옵니다.

v4를 개량한 어메이징 가습기 v7가

나오긴 했던데요.

성능에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습니다.

어메이징 미니 가습기 v4 구매 후기 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