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서울랜드 겨울 동물원 방문 후기 본문

여행탐방

서울랜드 겨울 동물원 방문 후기

곰인형c 2018. 3. 2. 10:49

​서울랜드 겨울 동물원 방문 후기

​겨울 동물원 다녀왔습니다.

서울랜드 서울동물원인데요.

서울랜드 놀이동산에 왔다가

함께 관람할 수있는 티켓이어서

동물원까지 들리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들리는 동물원이라 설레였습니다.

 

 

​입구에서 리프트를 탈 수 있습니다.

리프트가 있는 이유는 동물원이 엄청 크기 때문이고

또 다른 하나는 언덕이 있어서

장시간 걷는 것이 힘드신 분들을 위해서

리프트가 있습니다.

그래서 동물원의 언덕 위까지 리프트를 타고 가서

내려오면서 동물들을 관람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우린 패스ㅋㅋ

 

​동물원 가이드맵입니다.

입구에 보시면 안내 책자들이 있는데

그중에 하나입니다.

가이드맵을 잘보시면 동물들이

어디에 있는지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동물들을 보러 출발~

하지만 시작부터 시작되는 저질 체력

운동 부족입니다.ㅠ

​기린보러 왔습니다.

하하하하하

추워서 집에 들어갔나 봅니다.

오늘은 기린친구는 보지 못했어요ㅠ

 

​아프리카 친구들중

이름모르는 친구들인데

추운데도 야외에 잘 나와있네요.

무리지어 다니는 아이들인데

우두머리가 있는 것 같았어요.

서열이 무섭군요ㅠ

​가다보니 재규어를 볼 수 있었습니다.

동물들을 보니 신기하긴 한데

한편으로 짠하기도 합니다.

야생에서 뛰어 놀 아이들이

갇혀 있으니까요ㅠ

 

​한참 올라가다보면

동양관이 나옵니다.

여기는 정글에 있는 동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제일 눈에 띄는건 원숭이 였습니다.

워낙 활기차서 우리안에서

날라다니네요.

새끼를 안고다니는 어미 원숭이도 있었는데

정말 신기했습니다.

아기 원숭이가 엄마에게 꼭 붙어서

안떨어지더군요ㅋ

귀여웠습니다.

​이것은 악어~

무섭기도 하지만 신기하네요.

느릿느릿하지만

엄청난 악력을 가진 괴물 ㅠ

동물원에서 만난게 다행이죠ㅋ

 

​비버입니다.

물속에서 장난치면서 노는 비버들이

재미있네요.

추워서 야외에 있는 동물들이 대부분 볼 수 없는데

실내에 있는 동물들이 활기차게

움직이니까 그나마 위로가 되었습니다.

​이제 표범을 만날 시간

표지판 부터 원가 기대가 되게 만드네요.

하지만 표범 사진은 없움 ㅠㅠ

사진이 어디로 갔을까요ㅠㅠㅠㅠ

 

​호랑이 입니다.

역시 제일 눈에 띄는건 호랑이와

사자입니다.

사자들은 실내에 있었는데

유리창이 너무 더러워 사진으로는

제대로 볼 수 없어서 올리지 못했습니다.

사자들도 정말 대단했는데 앞발 근육이 후덜덜

호랑이들도 마찬가지네요.

근데 사진에 호랑이들이 표정이 너무 귀여워요.

​귀가 특이했던 시라소니

시라소니는 실제로 처음 봤습니다.

야외에 있어도 안추운가 봐요.

뭔가 재규어 같은 느낌인데

고양이 같기도하고 ㅋㅋ

 

​곰을 보고 싶었지만 결국 체력 고갈로

중간에 셔틀을 타고 종점으로 왔습니다.

제대로 볼려면 한 두시간은 잡고 가야할 것 같습니다.

글을 쓰면서도 체력이 고갈되는 느낌

겨울이라서 동물들을 보호하느라

많이 볼 수 없어서 아쉬웟습니다.

그래서 다음에는 겨울엔 오지 않는 걸로 ㅋㅋ

따뜻한 봄에 동물원에 가는게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여튼 서울 동물원 아이들과 함께

들러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