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인천 부평구청 오미숯불갈비 육즙최강 돼지고기 본문

맛집탐방

인천 부평구청 오미숯불갈비 육즙최강 돼지고기

곰인형c 2018. 4. 4. 14:55

​인천 부평구청 오미숯불갈비 육즙최강 돼지고기


부평구청역 근처 오미숯불갈비입니다.

돼지고기의 자존심!

가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사장님의 고기에 대한 노하우와 지식은

남다른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같은 고기라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어딜가나 영업시간은 항상 챙기세요~

오미숯불갈비는 오후 4시부터 오후 12시

법정근로시간만큼만 운영합니다.ㅋ

매주 일요일 휴무

역시 잘나가는 고깃집은 사장님의 마인드가 다르네요.

일할때 하고 쉴땐 쉬고!

​1년전에 새로 인테리어 하셨다고 하네요.

생긴지는 꽤 되었는데 아마도 깔끔하게

바꾸고 싶으셨나 봅니다.

그래도 1년이 지났는데도 엄청 깔끔합니다.

근데 실제 가보시면 왜 깔끔하게 유지되는지

잘 아실 것 같습니다.

고깃집에 연기나 냄새가 없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는 돼지 목삼겹살을 추천해 드립니다.

완전 두껍지만 최고의 육즙을 자랑합니다.

사장님의 말씀은

야채는 녹즙, 과일은 과즙, 고기는 육즙

이렇습니다 ㅋㅋ

원가 라임이 살아있는 듯한 ㅋㅋ

밑반찬입니다.

고기의 밑반찬에 충실합니다.

김치가 맛있어서 고기랑 쑥쑥 넘어갑니다.

요즘은 중국산 김치도 품질이 좋은것 같습니다.

중국산이라고 모두 안좋은거 아니니까요

​마음을 사로잡는 돼지목삽겹입니다.

마블링 보이시나요?

이런 돼지고기 목살은 처음봅니다.

스페인산인데요. 이베리코 잘 아실거에요.

이베리코는 저리가라 입니다 ㅋㅋ

​이제 따끈한 불위로 목삼겹을 올려줍니다.

군침이 돌기 시작합니다.

얼른익어라~

참고로 처음에는 사장님이 초벌을 구워주십니다.

그리고 처음 시식까지도 책임을 지시는데

이때 사장님 설명을 잘 들어야 합니다. ㅋ

​지글지글 끝내주네요.

사장님의 고기굽는 팁은 자주자주 뒤집는 거에요.

고기를 괴롭히면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아서

맛이 살아 있다는 사실!

요렇게 됩니다. ㅋ

두꺼운 목삽겹도 육즙이 살아있게 구워지네요.

그리고 익으면 바로 먹으라고 하시네요.

불근처에 올려놓으면 고기를 말리게 되어서

육즙이 사라진다는 것이죠.ㅋㅋ

얼마전 회식때 갔다가 와이프랑 다시 이곳에 들렸습니다.

앞으로도 한번씩 오게 될 것 같습니다.

부평구청역 근처 오미숯불갈비 꼭 한번 가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