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김포 장기동 교다이 스시전문점 런치세트 후기 본문

맛집탐방

김포 장기동 교다이 스시전문점 런치세트 후기

곰인형c 2018. 4. 6. 22:08

​김포 장기동 교다이 스시전문점 런치세트 후기


​김포 장기동에 있는 교다이 스시전문점 다녀왔습니다.

런치 추천메뉴가 괜찮다고 해서 들럿는데요

미식가는 아니지만 스시를 좋아해서 한번

가보고 싶은 집이었습니다.

이곳의 단점은 주변에 주차가 쉽지 않아서

몇바퀴 돌아야할 때가 있을거 같습니다.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들어가기전에 메뉴판 한번 보고 들어갑니다.

저는 오늘 런치정식1인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대부분의 일식집이 그렇듯 남자 요리사님들이

언제나 스시들 만들고 계시죠 ㅋㅋ

교다이에도 뭔가 기품이 느껴지는 두 분이

음식들을 분주하게 만들고 계셨습니다.

​그릇들이 참 맘에 드네요.

이쁘기도하고 스시의 본가 일본의 느낌도

물씬 풍기구요.

근데 메이드 인 차이나...ㅋㅋㅋ

그냥 모른척 하시죠 ㅋㅋ

3인분의 런치메뉴입니다.

엄청나게 긴 뭐라고 해야하나요 ㅋㅋ

도마? 식판? ㅋㅋ

여튼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푸짐해 보였습니다.

야채샐러드도 괜찮았구요.

뒤에는 우동과 왕새우 튀김이 나왔는데

그만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아쉽지만 담에 또 오면 되니까요ㅋㅋ

둘다 맛있다는 것만 말씀드려요ㅎ

김포 장기동에 있는 스시 전문점 교다이

점심 메뉴 간단 후기 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