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스타필드 고양점 소이연남 쌀국수 후기 본문

맛집탐방

스타필드 고양점 소이연남 쌀국수 후기

곰인형c 2018. 4. 11. 17:38


스타필드 고양점에 들렀습니다.
쇼핑도하고 저녁도 먹을겸 들렀는데
한가하고 좋군요


식당가 안이 조명도 그렇고 화려합니다.
쉑쉑 버거 먹으러 가고 싶은데 오늘은 태국 쌀국수를
먹기로해서 다음으로ㅠ


쉑쉑버거와다른 방향의 길로 갑니다ㅋㅋ
그러면 목적지가 나옵니다


태국 쌀국수 전문점 소이연남이 나오네요
제일 먼저 반긴건 메뉴판ㅋ
여기는 고속도로 휴게소처럼 순서가 되서
알림이오면 가져가서 먹어야 합니다ㅋ
그리고 식사후엔 식기 반납


식당안에 손님이 가득한 걸 보니 역시 인기가
많은 곳이네요
자리가 없어서 조금 기다렸습니다ㅋ


드디어 나온 쌀국수~
국물이 진하고 맛깔나네요ㅎ
소고기가 들어있는데 어떻게 만든건지
엄청 부드럽네요


닭고기 요이 가이야입니다ㅋ
닭고기도 엄청 퍽퍽할거 같은데
신기하게 부드럽습니다ㅋ
소스에 찍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스프링롤도 맛있어요
속이 꽉 찬게 크기도 제법 크구요

소이연남 태국음식점 소문만 듣고 찾아왔는데
괜찮았습니다.
사람이 많은 것 말고는 굿이네요
담에 또 와야 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