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김포 장기동 라베니체 김순례 닭강정 후기 본문

맛집탐방

김포 장기동 라베니체 김순례 닭강정 후기

곰인형c 2018. 4. 12. 13:37

김포 장기동 라베니체 김순례 닭강정 후기

 

김포 장기동 가볼만한 곳 최고

라베니체에 닭강정사러 왔습니다.

김순례 닭강정인데요.

여기는 하루 판매량이 끝나면

영업종료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거의 10시면 영업종료

​다행히도 이날은 조금 남아서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원래는 홀에서 먹으려 했으나

자리가 없다고 해서 테이크 아웃하기로 했는데

왠지 일찍 갈려고 홀손님 안받는거 같은...

제 생각입니다 ㅋㅋ

​단체석은 거의 앉기 힘든 테이블이네요.

두 명이나 네 명정도만 와서 먹으면 괜찮을듯 합니다.

주방에 직원이 많은 걸로 보아

진짜 인기는 있나 봅니다.

​메뉴인데요.

사실 닭강정 치곤 싸지는 않군요.

요즘 치킨 2만원 시대라고 하는데ㅠ

거의 2만원에 가깝네요ㅋㅋ

쫄뱅이라고 쫄면에 골뱅이 ㅋㅋ

술안주도 있어서 좋습니다.

​거기다가 수제 맥주까지 있네요 후덜덜

수제 맥주는 다음에 오면 꼭 먹고 싶네요.

꽃이름이라서 뭔가 향이 좋은 맥주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

메뉴판 따로 보기힘드니까 한번에

다시 올려드립니다 ㅋㅋㅋㅋ

메뉴판이 어디서 주워온 빠레트 같아서ㅋㅋ

원가 절감 많이 했네요.

분필로 메뉴를 적고..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라베니체쪽을 봤습니다.

이날은 추워서 돌아다니기가 힘들었어요

이제 봄이 됐으니 날이 따듯해 지겠죠?ㅋ

​여기 박스에 닭강정 담아 주시나 봅니다.

사장님인지 사진까지 자신있게 붙어있네요ㅋ

35년 경력이라..ㅋㅋㅋ

중요한건 남기지 말고 먹으라는 ㅋ

​드디어 집에 와서 닭강정을 열었습니다.

안에 씨앗들이 가득하네요.

그리고 닭강정이 맛있어 보이죠?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매콤한맛은 조금 맵다고 하던데 저는 괜찮았습니다.

아이들에게는 조금 매울지도ㅋ

미리 물어보시고 주문하면 될거 같아요.

거기다가 맛따꼬 치킨도 주문했어요

가격대비 괜찮은 ㅋㅋㅋㅋ

여튼 김포 장기동에 라베니체 김순례 닭강정

처음 맛보았는데요

맛에 자신있다고 하실만 하네요

괜찮네요 담에 또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