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춘천닭갈비는 조약돌에 구워야 제맛 조약돌 숯불 닭갈비 본문

맛집탐방

춘천닭갈비는 조약돌에 구워야 제맛 조약돌 숯불 닭갈비

곰인형c 2018. 4. 9. 09:56

춘천닭갈비는 조약돌에 구워야 제맛 조약돌 숯불 닭갈비

춘천닭갈비 먹으러 춘천 다녀왔어요ㅋ

물론 겸사겸사 다녀왔지만 이번에는

현지분들께 어디가 맛난곳인지 여쭤봤습니다.

그랬더니 조약돌 숯불 닭갈비에 가보라고 해주셨습니다.

가보니 꽤 유명한 곳인가 봅니다.

tv에도 여러번 나온 곳이기도 하네요.​

점심시간이 꽤 지나서 간터라 

이미 손님들은 가고 한테이블만 계시네요.

어쩌나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는데 안양에 계시는데

한번씩 와서 드신다고 하네요.

멀리서도 오시는 걸로 봐서 괜찮은 곳인가 봅니다.​

조약돌 숯불갈비와 숯불닭갈비 가격은 같습니다.

테이블에 반반씩 나누어서 조약돌 구이 숯불구이 

테이블이 다릅니다.

그래서 손님이 많을 때는 선택의 여지가 없을 수도 있겠네요.​

​간장소스와 피클 무쌈 상추가 기본

​닭갈비오 함께 먹으면 맛날 부추

​동치미도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저뒤에 막걸리 아니고 동치미 대접입니다ㅋㅋ

​뜨겁게 달궈질 조약돌이 나왔습니다.

돌위에 굽다보니 조금 시간은 걸릴듯 합니다.

조약돌도 큼직하니 잘구워줄거 같네요

​드디어 닭갈비 투하!

조약돌이 보이지 않게 가득 올려 줍니다.

닭고기 크기가 큼직큼직한게 맛잇을거 같죠?

열심히 굽다보니 잘 익어 갑니다.

잘탈거 같았는데 의외로 많이 타지 않았습니다.

이정도면 괜츈하네요.

맛도 괜찮았구요 다음에는 숯불 닭갈비도 먹고 보고 싶네요.

남자 셋이서 먹었는데 크게 모자라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막국수로 입가심 했어요

아직 봄이지만 얼음을 띄워 주니 시원하게 

넘어갑니다ㅋㅋ

닭갈비로 약간의 느끼함을 느낄 쯤에

막국수로 시원하게 넘겨주니 깔끔하네요.

춘천닭갈비 드실땐 조약돌 숯불닭갈비 가보셔요

다른 유명한 곳도 있어서 비교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저는 만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