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서울 구로 원조 마늘통닭 치맥후기 본문

맛집탐방

서울 구로 원조 마늘통닭 치맥후기

곰인형c 2018. 5. 12. 15:51

​서울 구로동 마늘통닭 치맥후기

구로동에 병원에 들렸다가 나오면서
원조 마늘통닭에 다녀왔습니다.
꽤 유명한 통닭집인가 봅니다.
지인이 예전에 많이 왔던 곳이라고 합니다.


이미 한여름밤처럼 유리문이 활짝 열려 있습니다.
벌써 한 여름밤 치맥 생각나게 해주었습니다.


홀도 넓었구요.
손님도 꽤 많아서 인기를 실감했습니다.
치킨집 홀에 손님들이 와서 드실 정도면
원조라고 할 수 있겠네요.


생맥주 친구 입니다.
치킨집사면 동그랗고 맨들맨들한
과자를 주로 주던데 여기는 짱구같네요ㅋ


양념맛이 독특했는데 여기서 직접 만드는
듯한 느낌입니다.
아닐수도 있는데 전 그렇게 느껴졌습니다ㅋ


마늘통닭이 나왔습니다.
마늘이 치킨을 흠뻑 덮고 있네요.
말그대로 마늘 치킨ㅋㅋㅋ
프랜차이즈 마늘치킨은 마늘 맛이었어요.
이제 진짜 마늘통닭이구나 싶었습니다.


마늘통닭과 함께 사라다도 같이 먹었습니다.
전 이 사라다가 젤 맛나요ㅋㅋ


살도 두껍고 잘 익어서 맛있고, 마늘이라는
양념이 더해져서 또다른 맛을 주네요.
약간 쓴거같으면서 매운 맛을 주는 마늘
특유의 향과 맛이 어우러지네요.
서울 구로동에 있는 마늘통닭 한 번 드셔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