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부산 해운대 웨스턴 조선 호텔 빵집 조선델리 본문

맛집탐방

부산 해운대 웨스턴 조선 호텔 빵집 조선델리

곰인형c 2018. 5. 8. 13:44

부산 해운대 웨스턴 조선 호텔 빵집 조선델리


해운대 조선 비치 호텔 들렀습니다.

해운대 구경왔다가  별다섯개 호텔

구경할려고요 ㅋㅋ

역시 호텔 레벨이 다르긴 하군요.

그냥 가긴 아까워서 빵집에 들렀습니다.

조선 델리 빵집인데요.

이름은 좀 촌스럽긴하네요ㅋㅋ

​마카롱도 판매하는데요.

개당 2천원 정도로

옆에 더 베이 101에서 판매하는 마카롱보다

조금 더 싸네요.

롤케잌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음료들이 잘 정돈되어 있었습니다.

노아 라는 이름의 주스인데요.

저는 사실 첨보긴 했는데 주스가 맛있어 보였어요.

그리고 생수는 3300원 후덜덜 ㅋㅋ​

​케잌들이 정말 맛있어 보였습니다.

이곳 조선 비치 호텔 주방장님이 만드셨겠지요?

생크림이 완전 듬뿍~

살려고 고민하다가 그냥 빵만 사가기로 했어요.

종류는 그리 많지는 않은데.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저녁에 8시쯤 간건데.

30%할인 하고 있어서 득템한 느낌ㅋㅋ

커피에 먹을 빵을 샀습니다.

롤케잌이나 다른 케잌류는 할인은

하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조선 비치 호텔 빵집

조선 델리ㅋ 해운대 해변 가는김에

한번 들러서 구경해 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