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김포 양촌 석모리 팔당냉면 본문

맛집탐방

김포 양촌 석모리 팔당냉면

곰인형c 2018. 5. 10. 15:14

김포 양촌 석모리 팔당냉면

오래만에 김포 석모리에 있는

팔당냉면 다녀왔습니다.

김포에서 팔당냉면 모르시는 분은

아마 없을 거에요​

​한 여름에는 엄청나게 많은 손님이 오시기 때문에

주차장도 충분히 넓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직 많이 더운 날씨도 아닌데 이미

많은 손님들이 찾고 계셨습니다.

지금도 이정도면 한 여름에는

정말 팔당냉면 앉을 자리가 없겠네요.

​저는 비빔냉면 곱배기 시켰습니다.

오랜만에 왔는데 실컷 먹고 가야죠ㅋ

비빔냉면은 덜 맵게 해달라고 

미리 말씀하시면 양념을 작게 넣어 줍니다.

그냥 주문대로 드시면 나중에 매워서 혼나요ㅜ

​물냉면 입니다.

오이도 성큼성큼 넉넉하게 넣어주네요.

육수도 시원~하게 살얼음 동동 띄워주고요.

완전 최고 입니다.

거디에 고기는 잊어버리시면 안됩니다.

냉면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고기 고기 고기~~​

비쥬얼 끝내주쥬?

좀 매워서 고생했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됩니다 ㅋㅋ

올여름에도 냉면 엄청 먹게 생겼네요~​

가격 확인하시구요~

곱배기는 8천원 ㅋㅋ

왕만두도 맛난데 냉면이랑 같이 먹으면

완전 배터집니다 ㅋㅋ

김포 석모리에 팔당냉면 한번 가보세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