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김포 바른치킨 한강신도시점 솔직 후기 본문

맛집탐방

김포 바른치킨 한강신도시점 솔직 후기

곰인형c 2018. 5. 4. 15:59

김포 바른치킨 한강신도시점 솔직 후기

​김포 운양동 우체국 근처에 있는

바른치킨에 치맥하러 다녀왔습니다.

10시쯤 되서 갔는데 영업이 끝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1시까지 영업 하신다고해서

맘편하게 먹고 왔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이번에는 인절미 치즈 치킨과 양념 바른치킨을

먹기로 했습니다.

바른치킨은 기름을 바꾼후 58마리만 

요리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믿고 먹을 수 있는 치킨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기대됐어요,

​치킨무가 땡초도 들어가 있네요?

실제로 넘 맵지는 않았지만 새로운 맛이었습니다.

치킨무에도 새로운 아이템이 생기기 시작하네요.

​접시와 포크 집게 모두 스뎅이네요 ㅋㅋ

눈이 부셨어요ㅋㅋ

얼른 나오기만을 기다리느라 눈부심을 참기가

힘들었습니다ㅋㅋ

​그래서 이런 뻥튀기를 주시는걸까요?ㅋ

벙튀기도 과자처럼 맛있고 좋았습니다.

보통 맥주집 가면 나오는 옛날에 먹던

뻥튀기가 아니라서 더 좋네요.

치킨이 나왔습니다.

뭐가이리 화려한지 ㅋㅋ

근데 기름 교체후 첫번째 치킨이라서

깜짝 놀랬습니다. ㅋㅋ

일빠~!@@@ㅋㅋㅋㅋ​

​바른 양념치킨 순살인데

먹기도 편하고 애들에게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니 더 맘편하게 먹었습니다.

기름이 깨끗해서 인지 맛도 있었습니다.

​기름 교체후 두번째 치킨입니다ㅋㅋㅋ

인절미 치즈 치킨

치즈가 들어간 인절미와 고구가 조각들이

함께 있었어요.

그리고 포테이토는 다른 치킨에서도 같이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배달이 아니라 직접 매장에서 먹으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짠~이것은 생맥주 대신에 시켜봤어요ㅋㅋ

원래는 치맥이었는데 치막으로 바꼈습니다ㅋ

요건 망고가 들어간 막걸리입니다.

망고가 들어가서 당도가 완전 굿입니다.

망고를 갈아서 넣은거라서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요거 한번 드셔보시면 맛있어서 

계속 마시다가 훅 가실지도...ㅋ

요구르트 같지만 막걸리 입니다ㅋㅋㅋ

김포 장기동 음..이젠 운양동 이죠

한강신도시점 바른치킨 매장에서 드셔도 좋은

치킨 발견했어요ㅋㅋ

이번 여름은 여기로 와야겠습니다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