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김포 운양동 숙성회 전문 만선 횟집 본문

맛집탐방

김포 운양동 숙성회 전문 만선 횟집

곰인형c 2018. 9. 17. 23:46

김포 운양동 숙성회 전문 만선 횟집​

​김포 운양동 반도유보라 앞에 있는 만선 횟집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숙성회 전문이라고 해서 뭔가 다른 차별화된 회가 나올거 같아서

정말 기대가 되는 횟집이었습니다.

원래 있던 횟집은 문닫은 줄 알았는데 리모델링해서 새로 오픈한

만선 횟집이었습니다..

 

 

​만선 횟집 메뉴판인데 잘못찍었네요..

요즘 정신줄을 놓고 살다보니 이런 참사가 벌어집니다..

여튼 만선 추천회를 먹었습니다. 4만 5천 입니다..

다른 회들도 4만 정도 안팍의 가격이라서 그리 비싸지 않게 드실 수 있습니다.

​어머! 만선 메뉴판이 있었네요..

위에 글을 지우기 귀찮아서 남겨둡니다..ㅋㅋ

만선 추천 사시미 일단 먹었구요.

다음에 다른 음식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숙성회가 일반회보다 훨씬 맛있다고 하니 믿고 먹어보았습니다.

 

 

​회는 더는 나무랄데 없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물론 연어랑 참치보다는 연어말고 우럭같은 더 맛잇는 회가

나오면 좋겠습니다.

계절메뉴 회로는 전어가 나왔는데..다른 계절에는 어떤 회가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도미도 맛있었구요..

무엇보다 광어의 재발견이라고 할만큼 광어가 살이 도톰한게 쫄깃했습니다.

 

 

​그리고 생와사비가 맛을 더해주었습니다.

좋은 와사비와 간장을 사용해서 최고의 맛을 만들어 냈네요.

그리고 생선 내장으로 만든 젓갈인지 뭔지가 또 새롭네요..

색갈은 좀 그렇습니다만 그래도 맛있을거 같았어요

​위쪽이 광어이고 가운데가 도미입니다.

도미는 원래 맛있고.. 광어는 일반적으로 많이 먹는 회라서 생각없이 집어 먹습니다만

만선횟집의 광어는 정말 탱글탱글하고 맛있었습니다.

숙성회라는 것이 이런거구나 하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을전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는 전어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가을이면 부산에 있을때

전어 먹던게 생각이 납니다..

오랜만에 전어를 뜻하지 않게 먹어서 기분이 쵝오였습니다.

​젓갈과 광어를 쌈에 싸서 먹었습니다.

내장젓갈은 생각보다 특이한 맛은 없었지만 뭔가

담백한 맛이 은은하게 느껴지게 해주었습니다.

걸죽한게 뭔가 이상하게 느껴질 수 있을지도 모르는데 저는 괜찮고 좋았습니다.

 

 

​회는 소주와 함께 먹어야 제맛입니다.

한점 한점이 맛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한잔 하고 싶으시쥬?ㅋㅋ

숙성회의 참맛을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김포 운양동 만선 숙성 횟집으로 가보세요.

저는 만족하고 돌아왔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