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인형c의 하루

김포 운양동 생태공원 올갱이와 청국장 맛집 추천 본문

맛집탐방

김포 운양동 생태공원 올갱이와 청국장 맛집 추천

곰인형c 2018. 10. 31. 19:06

김포 운양동 생태공원 올갱이와 청국장 맛집 추천

김포 운양동 생태공원 근방에 있는 올갱이와 청국장

김포에 오래 계신 분들은 많이 아실 것 같습니다..

여기저기서 차타오고 오는 점심에는 시글벅적한 식당입니다..

 

저 뒤에는 일산대교도 보이고~~한강도 보이는 그런 경치좋은 곳에 있습니다~

날씨도 좋은 날은 정말 밥맛도 상쾌합니다ㅋㅋ

올갱이와 청국장 메뉴와 가격입니다.

참고하시구요~~ 주류도 판매하는 곳이었네요~

 

및반찬은 요정도 입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부추와 절임은 따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올갱이와 청국장은 김포 금쌀을 사용하는 식당입니다~~

김포 금쌀을 이용하는 곳은 항상 이런 푯말이 붙어 있기 때문에

김포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래요`~~

 

청국장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기억에 2인분 이상 주문해야 되는 것으로 들었습니다~~

이렇게 냄비에 나오면 뭔가 부실해 보이기는 합니다만 실망하시면 안됩니다..

조금만 참으시면 잊지 못할 청국장 맛을 알게 되니까요ㅋㅋ

냄비 바닥에 이렇게 청국장들이 있습니다.

살살 끓기 시작하면 저어주면서 풀어줍니다ㅋ

 

조금지나서 끓기 시작하면 이제는 처음 나온 모습과는 완전 딴판입니다..

청국장 콩들이 장난 아닙니다ㅋㅋ

그리고 청국장 냄새도 장난 아닙니다ㅋㅋ

하지만 이런 구수한 냄새는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ㅋㅋ

김포 금쌀~~요즘은 햅쌀이라서 밥알에 기름이 줄줄 흐릅니다.

비빔밥 그릇을 하나 더 주는데요..

새싹들과 함께 청국장을 비벼 드시면 됩니다.

 

청국장이 진득하게 우러나왔습니다..

두부와 함께 청국장을 국자에 가득 퍼서 밥그릇에 비비면 순삭입니다.

슥슥슥슥~~~~~~~

와우~~정맛 맛나보이이지 않나요??

실제로 드셔보시면 정말 맛집이 이런 곳이구나 하고 느끼실 겁니다..

저는 청국장 이집에서만 먹어요~~

 

요것은 들깨 올갱이탕입니다~~

청국장이 부담스러우시다면 올갱이탕이나 들개올갱이탕을 드시면 됩니다..

하지만 바쁜 점심시간에는 너무 뜨거워서 빨리 드시기 힘들지도...

참고만 하세요~ㅋㅋ

김포 운양동 맛집 추천~ 올갱이와 청국장이었습니다.~~

 

 

 

Comments